PC와 Hololens의 개발자모드, 디바이스포탈 활성화
시스템 설정으로 이동하여 '업데이트 및 보안'을 선택하세요. 다음으로 '개발자용'을 선택합니다. 여기서 '개발자 모드'를 선택하여 활성화하면 됩니다.

PC의 개발자 버전이 제대로 적용 되지 않아 디바이스포털 활성화 안된다면 USB를 사용
다만 홀로렌즈 id, pw 값을 모를경우 재설정 하여 진행해야 함
사용 메뉴얼
1. 참조 : 유니티빌드 + vs deploy( 빌드관련 )
2. 참조 : 좀 더 개발적 튜토리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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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lolens에서의 vuforia 개발 튜토리얼
기본 튜토리얼 : 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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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 프로젝트에 순서 복기
1. 프로젝트 생성 (베이스를 기본 생성된 프로젝트로 한다)
company name, product name 은 된 것으로 간주
2. 기존 메인카메라 삭제 및 ARCamera 추가 ( vuforia 패키지 따라 설치 됨 )
3. ImageTarget 추가, child object 추가
4. BuildSettings / SwitchPlaform : Universal Windows Platform
BuildSettings / Target Device : Hololens
5. PlayerSettings / XR Settings / Virtual Reality Supported check
PlayerSettings / XR Settings / Vuforia Augmented Reality Supported check
6. PlayerSettings / Publishing Settings / Capabilities
InternetClient check
WebCam check
Microphone check
7. PlayerSettings / Other Settings / Configuration / Scripting Backend
IL2CPP 라면 .NET 으로 바꿈
8. Resources 의 VuforiaConfiguration 내용 수정
Digital Eyewear / Device Type -> Digital Eyewear
Digital Eyewear / Device Config -> HoloLens
9. ImageTarget 속성변경
Image Target Behaviour / Advanced / Extended Tracking -> check
x. 혹시나 ImageTarget 에 Custom Turn Off Behaviour 가 컴퍼넌트로 있다면
Turn Off Rendering 을 Play Mode And Device 로 해준다.
111. visual studio 빌드 세팅
x86 / Devic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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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해야할 사항들
참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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