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5월 7일 월요일

Windows Game Development ( UWP: Universal Window Platform)

Hololens 작업 정리

PC와 Hololens의 개발자모드, 디바이스포탈 활성화

시스템 설정으로 이동하여 '업데이트 및 보안'을 선택하세요. 다음으로 '개발자용'을 선택합니다. 여기서 '개발자 모드'를 선택하여 활성화하면 됩니다.



PC의 개발자 버전이 제대로 적용 되지 않아 디바이스포털 활성화 안된다면 USB를 사용
다만 홀로렌즈 id, pw 값을 모를경우 재설정 하여 진행해야 함


사용 메뉴얼
1. 참조 : 유니티빌드 + vs deploy( 빌드관련 )
2. 참조 : 좀 더 개발적 튜토리얼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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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lolens에서의 vuforia 개발 튜토리얼
기본 튜토리얼 : 링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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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 프로젝트에 순서 복기
1. 프로젝트 생성 (베이스를 기본 생성된 프로젝트로 한다)
   company name, product name 은 된 것으로 간주
2. 기존 메인카메라 삭제 및 ARCamera 추가 ( vuforia 패키지 따라 설치 됨 )
3. ImageTarget 추가, child object 추가
4. BuildSettings / SwitchPlaform : Universal Windows Platform
   BuildSettings / Target Device : Hololens
5. PlayerSettings / XR Settings / Virtual Reality Supported check
   PlayerSettings / XR Settings / Vuforia Augmented Reality Supported check
6. PlayerSettings / Publishing Settings / Capabilities
   InternetClient check
   WebCam check
   Microphone check

7. PlayerSettings / Other Settings / Configuration / Scripting Backend
   IL2CPP 라면 .NET 으로 바꿈
 

8. Resources 의 VuforiaConfiguration 내용 수정
   Digital Eyewear / Device Type -> Digital Eyewear
   Digital Eyewear / Device Config -> HoloLens
 

9. ImageTarget 속성변경
   Image Target Behaviour / Advanced / Extended Tracking -> check

x. 혹시나 ImageTarget 에 Custom Turn Off Behaviour 가 컴퍼넌트로 있다면
   Turn Off Rendering 을 Play Mode And Device 로 해준다.

 
111. visual studio 빌드 세팅
   x86 / Device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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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해야할 사항들
참조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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